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여행 제주시 노형오거리 베스트웨스턴 호텔

제주도 제주시 노형동 

베스트 웨스턴 호텔(BEST WESTERN HOTEL JEJU)


요즈음은 제주도 역시 시내권은 교통 혼잡이 심한 경우들이 많습니다.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면서 호텔을 선정하는 경우 위치를 참조하는 경우도 많을 수밖에 없는 이유입니다.


제주시 버스 터미널이 있는 구 제주권은 대부분 오래된 호텔이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물론 어떻게 유지관리를 했는지에 따라서 틀려지긴 하지만 대부분 새로 오픈한 호텔들은 노형동과 같은 신제주 라인에 분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웨스턴 호텔 역시 제주시 노형 오거리 근처에 위치합니다.

중문이나 대정같은 곳을 방문할 경우라면 버스를 이용하기에도 나쁘지 않은 위치가 됩니다.




비교적 가격 역시 저렴합니다. 저 같은 경우 1박 5만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을 해보았는데요~ 물론 예약 시점, 이용일 등의 여러가지 요인에 의하여 실제 투숙일 예약 가격은 천차만별일 수 있지만 대략 1박 5~7만원 선이라고 생각됩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않아 객실 내부는 깨끗합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제가 투숙한 날짜가 1월이었는데요 난방 시스템이 조금 안맞는 것과 천장히터에 의해서인지 건조함이 많이 느껴졌다는 점입니다. 

가격 대비로는 제주에서 이만한 호텔을 구하기는 힘들 것으로 생각됩니다.



객실 위치에 따라 틀리겠지만 제가 투숙한 객실에서는 한라산쪽을 바라볼 수 있었습니다.



노형 오거리에 위치한 베스트 웨스턴 호텔은 공항까지의 거리가 약 10여분정도입니다. 렌트를 하는 경우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며

제가 이용한 기간에는 주차하는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도 객실 안을 담아봤네요